청주 닥터윤 메디라인의원 윤혜경 원장은 "무리한 지방흡입 보다는 본인의 체형을 고려해 맞춤 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본격적인 수술에 앞서 객관적으로 환자의 체형을 진단하고 진단결과를 바탕으로 지방제거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한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자기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고 아름다운 외모와 체형으로 가꾸고자 노력을 한다. 특히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기 직전 이맘때쯤이면 겨울철 증가한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S라인처럼 군살이 없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식이요법, 운동요법 등을 통하여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어려움이 있다.

즉, 단시간에 체형을 개선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개인별 체형에 적합한 지방흡입수술을 대안으로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는 신체 특정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로 쉽게 빠지지 않는 지방층까지도 제거가 가능하기에 전반적으로 단기간 동안 사이즈를 감소시키고 체형을 관리에 도움을 준다.

무리한 지방흡입 보다는 본인의 체형을 고려해 맞춤 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본격적인 수술에 앞서 객관적으로 환자의 체형을 진단하고 진단결과를 바탕으로 지방제거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청주 닥터윤 메디라인의원 윤혜경 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